기존에 만들지 못했던 오버워치 솔져의 생체장 스킬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기존 코드에서는 UnitController클래스를 가져와서 UnitController의 currHp를 증가시켜주도록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솔져는 프리팹이었고, 해당 프리팹에 있는 UnitController를 연결시켜주는 방식을 사용한 것입니다.
그래서 생체장 스킬을 사용해도 인식을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ESkill.cs]
public class ESkill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numHeal = 20f;
private void OnTriggerStay(Collider other)
{
if (other.gameObject.tag == "Unit")
{
other.GetComponent<UnitController>().Skill_E_Action(Time.deltaTime * numHeal);
}
}
}
[UnitController.cs]
public void Skill_E_Action(float _heal)
{
currHp += _he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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